본문 바로가기

W 쇼핑

사이드 네비게이션 검색
검색어 입력

검색

이전페이지로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더보기

1 [주문/결제]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 

A

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2. 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 결제
3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

2 [배송]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 

A

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
 

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~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지만,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> 주문/배송 > 주문/배송 현황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, ARS를 통해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 

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644-4949)로 문의 바랍니다.

3 [취소/교환/반품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 

A

입금 대기,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로그인 > 마이쇼핑 >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“주문취소”를 선택하신 후,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(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)를 입력하여 “완료“를 해주시면 됩니다.

ARS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.

4 [포인트/혜택] W포인트가 무엇인가요? 

A

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.
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이나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이렇게 적립된 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단, 현금으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.)

5 [회원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 

A

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W포인트(적립금) 혜택, 이벤트 참여 등이 제공됩니다.
비회원일 경우 위와같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6 [서비스/기타] 상품 A/S를 받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

A

상품의 A/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
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7 [상품/알림] 일월 워셔블 절전매트 세탁방법을 알려주세요. 

A

[일월] 새탁방법 : 손세탁, 욕조세탁 가능하며 세탁기 사용은 불가합니다.
그늘진 곳에서 물기가 완전히 마른 후 사용하여 주세요.

8 [이용안내] 채팅서비스 이용안내 드립니다. 

A

채팅서비스는 베사서비스중으로 고객님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 중에 있습니다.

페이지 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