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W 쇼핑

사이드 네비게이션
검색어 입력

검색

이전페이지로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더보기

1 [주문/결제]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 

A

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 

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2. 페이코 간편결제 : 맞춤쿠폰까지 제공하는 편리한 간편결제 시스템 
3. 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
4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
5. 스마일페이 : 각종 혜택들이 제공되는 간편결제 시스템

2 [배송]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 

A

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
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
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~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지만,
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
로그인 >  마이쇼핑(마이페이지) > 주문/배송 조회 > 해당 상품클릭 > 배송조회 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,
ARS를 통해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기타 문의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3 [취소/교환/반품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 

A

입금 대기,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로그인 > 마이쇼핑(마이페이지) > 해당상품 선택 >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“주문취소”를 선택하신 후,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(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)를 입력하여 “완료“를 해주시면 됩니다.
또한,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서도 변경 확인 가능합니다.

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4 [적립금/혜택] 적립금이 무엇인가요? 

A

적립금은 W쇼핑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.
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이나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이렇게 적립된 적립금은 W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단, 현금으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.)

5 [회원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 

A

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적립금 혜택, 이벤트 참여 등이 제공됩니다.
비회원일 경우 위와같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6 [서비스/기타] 상품 A/S를 받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

A

상품의 A/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서도 AS문의 부탁드립니다.

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7 [상품/알림] 일월 워셔블 절전매트 세탁방법을 알려주세요. 

A

[일월] 세탁방법 : 손세탁, 욕조세탁 가능하며 세탁기 사용은 불가합니다.
그늘진 곳에서 물기가 완전히 마른 후 사용하여 주세요.

페이지 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