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
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2. 페이코 간편결제 : 맞춤쿠폰까지 제공하는 편리한 간편결제 시스템
3. 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
4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
5. 스마일페이 : 각종 혜택들이 제공되는 간편결제 시스템 -
주문 이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결제수단 변경은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-
여러 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복합결제를
할 수 있나요?결제수단은 한 주문에 한 가지만 사용 가능합니다.
(ex: 카드결제+무통장입금 불가) -
이미 주문은 했는데 상품옵션(사이즈/색상/
수량 등)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상품 옵션은 입금대기, 결제완료,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.로그인> 주문/배송> 주문/배송현황 메뉴에서 상품옵션을 변경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 후 옵션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서도 출고 전 상품의 경우 옵션변경 가능합니다. -
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/결제를 할 수 있
나요?고객센터(1644-4949) 로 전화를 주시면 상담원과 연결해 드립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입니다.
-
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비회원의 상품 구매도 가능하나, 비회원 주문 시 이벤트 및 할인쿠폰, W포인트(적립금) 혜택은 제외됩니다.
-
주문한 상품 내역을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
나요?로그인> 주문/배송> 주문/배송현황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한 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1년이며 모든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1년이 경과된 주문내역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
당사 고객센터 (1644-4949) 에서 본인확인 후 이력 확인가능합니다. -
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5만원 이상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-
체크카드도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?
체크카드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통장의 잔액으로 결제하는 카드입니다. 따라서 할부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-
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
능한가요?할부 개월 수 변경은 고객센터(1644-4949) 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