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할래요
W쇼핑 알림 수신 동의
혜택 알림을 (광고성 정보)
동의 하셨습니다.
*마이쇼핑>설정>푸시알림동의에서 변경 가능
확인
W쇼핑 알림 수신 거부
혜택 알림을 (광고성 정보)
거부 하셨습니다.
*마이쇼핑>설정>푸시알림동의에서 변경 가능
확인
푸시 알림 동의 안내
휴대폰의 알림 설정이 꺼져 있습니다.
휴대폰의 "설정" > W쇼핑에서 알림을
켜신 후 푸시 받기에 동의해주세요.
확인
푸시 알림 동의 안내
휴대폰의 알림 설정이 꺼져 있습니다.
설정 > W쇼핑에서 알림을 켜신 후
푸시 받기에 동의해주세요.
본문 바로가기

W쇼핑

사이드 네비게이션
W쇼핑 검색하기
자주하는 질문 검색

자주하는 질문 BEST

전체보기
  • 주문/결제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

    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 

    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    2. 페이코 간편결제 : 맞춤쿠폰까지 제공하는 편리한 간편결제 시스템 
    3. 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
    4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
    5. 스마일페이 : 각종 혜택들이 제공되는 간편결제 시스템

  • 배송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

   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주문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
   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~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지만,
   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
    로그인 >  마이쇼핑(마이페이지) > 주문/배송 조회 > 해당 상품클릭 > 배송조회 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,
    ARS를 통해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기타 문의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  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  • 취소/교환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입금 대기,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    로그인 > 마이쇼핑(마이페이지) > 해당상품 선택 >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“주문취소”를 선택하신 후,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(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)를 입력하여 “완료“를 해주시면 됩니다.
    또한,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서도 변경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  • 쿠폰/적립적립금이 무엇인가요?

    적립금은 W쇼핑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.
   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이나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    이렇게 적립된 적립금은 W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단, 현금으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.)

  • 회원/가입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적립금 혜택, 이벤트 참여 등이 제공됩니다.
    비회원일 경우 위와같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• 서비스/기타상품 A/S를 받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의 A/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당사 고객센터(1644-4949)를 통해서도 AS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문의 가능시간 : 09:00~18:00(영업일)

고객센터 이용안내 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

1644-4949
페이지 맨위로